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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년 최고의 캔 와인(캔와인)

    통조림 와인 제조사들이 캔이 싸다는 편견을 떨쳐버리려고 노력하는 동안, 우리의 시음은 12개 이상의 생산자들이 품질을 제공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캔 와인

    캔 와인 시음 중에서 1위를 차지한 써니비(Sunny B)

    캔 와인 시장은 다양한 방향으로 끌려가고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중간 품질의 저렴하고 대량 생산되며 널리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가득 차 있으며 종종 바로 마실 수 있는 칵테일 및 하드 셀처와 선반 공간을 공유합니다. 다른 하나, 아마도 더 흥미로운 경로는 프리미엄 부문에 있습니다. 유명 와인 메이커가 품질 좋은 포도로 만든 고가의 와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최상급 와인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판매 수치는 통조림 와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계속 보여줍니다. 마케팅 회사인 그랜드 뷰 리서치(Grand View Research)에 따르면 2021년 캔 와인 시장은 2억 3,57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캔 와인 시장은 계속 확장되어 2028년에는 5억 7,000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최고 득점 사례는 디자이너 Robert Van Horne과 와인 메이커 Ryan Stirm의 파트너십인 Companion Wine Co.에서 나왔습니다. 그들의 Sunny B Oliver's Vineyard Edna Valley(90포인트, 375ml 캔당 $11)는 주로 소비뇽 블랑으로 만들어지며 샤르도네를 가미한 것입니다. 와인은 배럴 발효 및 6개월 동안 숙성되어 통통하고 향긋하며 즙이 많은 버전입니다.

    레드 와인의 품질이 우리 시음에서 화이트와 로제와 일치한 첫 해이기도 합니다. Maker의 Anderson Valley Pinot Noir와 Paso Robles Zinfandel은 각각 89점과 88점을 기록했습니다. Groove는 Sonoma Coast Pinot Noir로 88점을 얻었으며 Larkin의 메를로 기반 나파 밸리 레드 블렌드는 87점을 받았습니다. 또한 한때 국내 생산자가 지배했던 카테고리가 이탈리아, 프랑스, ​​칠레, 아르헨티나에서 수입 통조림으로 들어오면서 더 글로벌하게 보입니다.

    Van Horne은 "일단 사람들이 캔에 든 와인에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면 더 많은 와이너리가 게임에 참여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면 우리 ​​모두를 고무시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혼합 시장

    통조림 포도주는 여기에서 어디로 갑니까? 소비자는 쉽고 저렴한 쿼프를 선호합니까, 아니면 캔에 담긴 세련된 고급 와인을 선호합니까? 간단한 대답은 둘 다입니다. 그러나 캔당 몇 달러를 추가로 지출할 의향이 있다면 결과는 실망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블라인드 테이스팅 결과를 비교했을 때, 고가의 와인이 평균 2점 더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1캔당 10달러 이상인 와인은 평균 86.25점, 10달러 미만인 와인은 평균 84점을 기록했다. 일반적으로 10달러가 넘는 캔에는 특정 명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10 미만의 캔은 종종 캘리포니아와 같은 광범위한 명칭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Van Horne은 소비자가 당황하지 않고 통조림 와인을 구입할 수 있는 시장과 와인 상점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10달러, 15달러, 40달러의 병을 보면 품질 면에서 이미 마음이 맞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캔으로 와인을 만드는 가장 저렴한 방법을 찾으려 하지 않고 캔에 담긴 최고의 와인을 원한다"고 덧붙였다. 매출이 급증하는 곳.

    Larkin Wines의 Sean Larkin도 약간 더 높은 비용을 지원할 수 있는 시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는 나파 밸리에 있는 Oakville Grocery와 Kelly's Filling Station이 모두 그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나는 Target을 쫓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샌드위치를 ​​사러 Oakville Grocery에 갔을 때 병을 잡지는 않겠지만 깡통을 들고 갈 수도 있습니다.

    Larkin은 또한 맞춤형 캔으로 틈새 시장을 찾았고, 셰프의 레스토랑인 Ad Hoc 및 Bouchon에서 판매되는 개인 상표 캔 라인을 위해 Thomas Keller 셰프와 협력했습니다. 고급 호텔 체인과의 파트너십도 진행 중입니다. 그러나 물론 이러한 고급 시설을 대상으로 하려면 품질이 필요합니다. "나는 깡통에 나쁜 와인을 넣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토마스 켈러 쓰레기를 팔 수 없습니다"라고 웃었습니다.

    Larkin 와인은 Wine Spectator 가 통조림 와인을 리뷰한 해마다 가장 높은 점수 를 받은 와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나파 밸리 포도를 사용하려면 본질적으로 더 높은 가격이 필요하며 Larkin은 이를 인정합니다. 그는 "시장은 가격에 민감하다"고 설명했다. "[가격]을 반으로 줄일 수는 없습니다. 정신적으로 병의 1/3 또는 절반을 얻는 것과 동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Van Horne은 375ml Companion 캔 2개를 구입하는 것은 $20 병을 구입하는 것과 같다고 Larkin을 되풀이합니다. "저희는 [그 가격대에서] 타협하지 않고 가장 경쟁력이 있기를 원합니다."

    2018년 West + Wilder를 설립한 이후 Kenneth Rochford와 Matt Allan의 임무는 품질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와인을 더 재미있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더 많은 청중에게 전달하기를 희망합니다. 올해 초 그들은 C. Mondavi 및 Family와 제휴하여 브랜드에 대한 가시성과 유통성을 높이고 프리미엄 통조림 와인을 전국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Rochford는 "우리는 [C. Mondavi and Family]와 같은 회사가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좋아한다는 사실에 매우 기뻤고 영광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초기에 다양한 연구와 포커스 그룹을 수행했으며 캔에 담긴 와인에 관해서 빈티지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가 거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표준 와인 기준에 관심이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맛이 어떻습니까?'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을 전환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을 시도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시작할 때 우리는 전도사 같았고 사람들에게 캔이 얼마나 다재다능한지 보여줘야 했습니다. 지금 빨리 감기가 좋습니다. 아직 도전이 많지만 추진력이 있습니다."

    고급 식료품점 및 기타 고급 시장에서 판매되는 Larkin Wines의 캔 와인

     

    캔 와인의 미래

    Companion Wine Co.의 Stirm은 "현재로서는 캔이 [와인에 대한] 판매 측면에서 최고의 대안 패키지임이 분명합니다."라고 주장합니다. 와인 산업은 인플레이션과 공급망 문제에서 면제되지 않았습니다. 장비, 배럴, 유리 및 기타 공급품 조달이 지연되면서 양조업자들은 많은 시간 동안 제품을 기다리거나 대안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는 "올해 유리 가격이 두 배로 뛰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Stirm은 모든 와인을 유리병에 담는 Santa Cruz 기반 브랜드인 Stirm Wine Co.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와인병용 유리는 대부분 수입산이지만, 미국에서 통조림에 사용되는 알루미늄은 거의 100% 국내산이다. "알루미늄은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합니다."

    라킨은 동의했다. 그는 아직 생산되지 않은 2022 소비뇽 블랑을 위해 유리 주문을 시도한 방법을 인용하며 "유리가 지금 상황에 따라 선택의 여지가 없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개당 10달러짜리 캔 3개 vs. 40달러짜리 병 … 네, 병에 담으면 더 많은 돈을 벌죠. 하지만 잔이 없어요."

    그러나 캔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유리와는 다른 용기입니다. 포도주 양조업자들은 포도주를 캔에 담는 것은 일회성 기회를 위해 트렌드를 쫓는 것 이상이어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West + Wilder는 종종 12~18개월 전에 알루미늄 공급을 계획합니다. 그 일부는 미래 지향적인 생각이지만 품질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물류 외에도 West + Wilder와 같은 진지한 통조림 와인 브랜드는 일관된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연간 최대 10번까지 와인을 통조림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Allen은 "사람들은 와인을 병과 캔에 넣고 같은 결과를 기대하지만 캔의 신선도는 필수적입니다."라고 말하며 여러 통조림 작업에 관해서 수제 맥주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에코 의식은 계속해서 카테고리 정신의 일부입니다. 통조림 와인은 생산 및 배송과 관련하여 병보다 쉬운 녹색 승리입니다. 와인 산업의 배출량 중 40%는 병을 만들 때 발생하며 여기에는 운송 배출량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는 캔보다 병의 배출량도 더 많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는 전체 병의 약 30%만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알루미늄의 최대 70%는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지며 알루미늄의 가벼운 특성은 운송 시 탄소 배출량이 훨씬 적음을 의미합니다.

    Rochford는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세상을 덜 나쁜 곳으로 만드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것이 바로 그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캔에 끌린다면 가장 지속 가능한 형식입니다."

    West + Wilder와 같은 많은 통조림 생산업체는 탄소 발자국(또는 탄소 발자국 부족)을 수용하고 환경 자선 단체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와이너리는 One Percent for the Planet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매출의 1%는 야생 공간의 보존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열렬한 어부인 Companion's Stirm과 Van Horne은 연간 수익의 일부를 캘리포니아의 건강한 물고기를 위해 일하는 기관인 CalTrout에 기부합니다.

    NielsenIQ 연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17%는 지속 가능하거나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고 16%는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우리는 선을 행하고 보답하는 플랫폼이 되고 싶었습니다."라고 Allan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사명임을 알고 조금 더 지출할 의향이 있는 구매자가 있다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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