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마의 Vérité, 새로운 와이너리 오픈
Vérité(베리테)는 1998년 Jackson Family Wines의 Jess Jackson과 vigneron Pierre Seillan이 보르도의 포도주 양조 기술과 소노마 최고의 장소에서 나는 과일을 결합한 와인을 생산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이 부동산은 캘리포니아 힐즈버그 외곽에 새로운 와이너리 및 환대 센터를 개장하면서 다음 장을 열었습니다.
소노마의 Vérité, 새로운 와이너리 오픈

와인과 마찬가지로 디자인 요소는 프랑스와 주변 자연 지역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니콜라스 셀리앙(Pierre의 아들이자 Hélène의 형제)은 이 프로젝트의 건축적 창의성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는 프랑스 남부의 Abbaye de Moissac에서 특히 대칭 개념과 회랑 사용에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잭슨은 '이 [와이너리]는 지금보다 훨씬 더 오래 이곳에 있었던 것처럼 느껴지며 지금부터 100년 후에도 모양과 느낌이 매우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잭슨은 말했습니다. 목표는 Vérité를 다세대 와인 브랜드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 유형의 상징주의와 시대를 초월한 유형으로 시간의 테스트를 견딜 수 있는 건축 대상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이너리의 디자인 요소는 따뜻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건물 외부와 내부 바닥의 석조물은 Chalk Hill 토양의 광물 특성을 나타내는 디자인입니다. 동시에 로비 천장에 사용된 나무 기둥은 주변 숲에 대한 송가입니다.
와이너리의 중심인 차이( chai ) 는 위층을 둘러싸고 있는 발코니가 있어 실제로 유럽 수도원의 안뜰처럼 느껴집니다. 배럴은 프로젝트의 마지막 부분인 3월 말에 막 설치되었습니다.
인근에는 Vérité의 시그니쳐 뀌베인 La Joie, Le Désir, La Muse의 미래 빈티지를 보관할 3개의 별도 셀러가 있습니다. Hélène Seillan은 '우리는 라이브러리 와인을 꽤 자주 열어 시음하므로 수집가들에게 다양한 빈티지가 현재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이브러리 와인은 우리의 환대 프로그램과 컬렉터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현장에 전체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이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우리는 Vérité에 대한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으므로 다음 세대가 Vérité 와인을 만들 때 우리는 처음부터 빈티지를 선보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Seillan은 덧붙였습니다.
신축 건물을 통해 Vérité는 위층과 아래층 모두에 여러 개의 테이스팅 팔러가 있어 손님을 접대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1층에 있는 대형 창문은 포도원을 내다보며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프론트 룸 테이스팅 공간을 제공합니다. 더 뒤로 가면 메자닌 층에 있는 큰 테이블이 차이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
수집가 행사를 주최하도록 설계된 아래층 공간에는 최대 18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식사 공간과 소규모 파티를 위한 구석이 있습니다.
새 건물에는 대형 주방이 있으며 Vérité는 시음에 요리 요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와이너리가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일입니다. 옵션은 현재 빈티지 비행과 함께 제공되는 작은 물기부터 3 코스 와인 및 음식 페어링 옵션까지 다양합니다. 팀은 더 많은 저녁 식사와 대규모 행사를 주최할 계획입니다.
환대 프로그램의 성장과 함께 확장된 공간은 Jackson과 Seillans가 새로운 와인을 실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세 개의 스테인리스 스틸 계란이 통실 뒤쪽에 놓여 있으며, 각각에는 단일 크루에서 단일 품종이 들어 있습니다. Jackson과 Seillans는 2024년 봄에 소비자 직접 판매 채널을 통해 이러한 와인을 출시할 계획이며 성공할 경우 향후 이러한 단일 품종, 포도원 병입 포트폴리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Jackson은 물리적 공간이 그들의 포도주 양조 철학을 반영하기를 원합니다. 시대를 초월한(timeless)은 브랜드에 대해 말할 때 자주 사용되는 표현입니다.
'와인에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그것이 [지금부터 20년, 30년, 50년 후] 어디에 있을지 수십 년 동안 고려하여 생각됩니다. 올드 월드의 관점에서 볼 때 보다 진보적이고 다세대적인 사고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신세계 포도주 양조와 관련된 두 가지 지표인 독창성과 창의성에 대한 아이디어도 표현되기를 원합니다. 'Vérité는 또한 프랑스에서는 정점 마이크로 크러스트가 함께 섞이는 것을 결코 볼 수 없다는 점에서 매우 미국적입니다.'라고 그는 계속합니다. '다 따로 있어요. 그러나 소노마 카운티에서는 Chalk Hill, Knights Valley, Alexander Valley 및 그 너머 전역의 최고 사이트를 혼합하여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바로 그것입니다. 따라서 그 핵심에는 표현의 창의성과 표현의 자유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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