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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에서 샴페인 판매량 19.4% 증가(샴페인 판매량)

     

    미국의 샴페인 판매량은 2022년 기준 작년대비 매출이 19.4% 증가한 9억 9,800만 달러를 기록하면서 최고의 샴페인 수출 시장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습니다.

     

    Comité Champagne가 오늘 발표한 새로운 수치에 따르면 생산자들은 1년 내내 미국 시장에서 3,372만 병을 판매했습니다.

    이는 2021년에 판매된 기록적인 3,420만 병에 비해 완만하게 1.2% 감소한것입니다.

    약간의 감소는 재고가 줄어들고 생산자들이 소비자들의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연말에 공급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미국 와인 애호가들은 더 비싼 퀴베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져 가치 판매가 거의 20% 증가했습니다.

    이로써 미국은 영국(5억 7,850만 달러)과 일본(4억 5,540만 달러)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샴페인 1위 수출시장 .

    Comité Champagne의 보호 및 명칭 홍보 이사인 Gaëlle Egoroff는 이제 이 지역이 'Covid의 도전으로부터 진정하고 완전한 회복'을 이루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판매량은 2019년 2,570만 병에서 2020년 2,080만 병으로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에는 3,420만 병을 기록하며 강하게 반등했고 지난해에도 긍정적인 기세를 이어갔습니다.

    에고로프는 "2022년 미국 시장의 강세는 미국인들이 여전히 샴페인 소비를 열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미국 소비자들은 축하 행사나 특별 행사 외에 샴페인 소비를 위한 새로운 순간을 점점 더 찾고 있어 이러한 강력한 결과에 기여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관리들은 미국인들이 퇴근 후 해피 아워와 친구 및 가족과의 식사에서 점점 더 샴페인을 즐기는 동안 직접 축하 행사가 계속해서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omité Champagne의 수치에 따르면 작년 미국 시장에서 로제가 전체 매출의 17%를 차지했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비율입니다.

    또한 이 지역이 미래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에고로프는 2022년이 '양과 질 모두에서 놀라운 수확이며 이는 앞으로 주식을 재건하는 데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수확은 비가 많이 와서 수량이 적었고 생산자들은 비축량을 줄여야 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2022년은 빠르고 쉽게 성장하는 계절이었으며 완벽하게 건강한 포도로 균형 잡힌 산미와 향을 이끌어 냈습니다.

    한 가지 과제는 미국 소비자에게 샴페인이 세계 어느 곳이 아닌 프랑스의 특정 지역에서 생산된다는 사실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프랑스와 이탈리아 성인의 86%, 영국 성인의 76%, 일본 성인의 67%에 비해 미국인의 54%만이 샴페인의 기원을 알고 있습니다.

    수출이 샴페인 생산자에게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교육이 핵심입니다. 2022년 내수 판매량은 1억 3840만 병으로 전년 대비 1.7% 감소했지만 수출은 4.3% 증가한 1억 8750만 병을 기록했습니다.

    Egoroff에 따르면 앞으로 계획은 샴페인이 '항상 이용 가능하고, 항상 바람직하고, 항상 모범'이 되도록 하는것입니다.

    이를 위해 Comité Champagne는 향후 2년 동안 연간 예산을 50% 증액하여 샴페인의 기원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는 노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연구, 개발 및 혁신 센터를 만들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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